Marketing Services

온라인 광고는 측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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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단순히 광고만 하는 것이 아닌,
광고의 특성에 따른 컨텐츠 전략을 함께 운영해야합니다.
키워드 검색 광고
다양한 영역에 동시에 노출되어 더 많은 고객과 만나는 네이버 클릭초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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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클릭초이스?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불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키워드 광고입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및 다양한 페이지의 검색결과에 노출됩니다.

노출위치

검색네트워크

네이버 통합검색 | naver.com SE검색 | se.naver.com 모바일검색 | m.naver.com
네이버 통합검색 외(검색탭/광고더보기/지식쇼핑/지식쇼핑(모바일)), 검색 파트너 페이지

컨텐츠 네트워크

네이버 컨텐츠, 네이버 지식IN(PC), 네이버 지식IN(모바일), 네이버 블로그, 컨텐츠 파트너 페이지

노출방식

키워드 별로 최대 클릭 비용과 품질지수를 고려하여 산출된 광고 순위에 따라 각 영역별 광고 개수에 맞춰 광고가 노출됩니다. 단, 그룹전략 설정에서 ‘노출’을 선택한 영역에만 광고가 노출되며 광고 영역에 따라 광고문안이 말줄임 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광고비

광고노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입니다. 모바일 검색의 경우, 전화번호 클릭시 CPC 방식으로 광고비를 과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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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산 및 마케팅 목적에 따른 키워드 전략 접점

홈페이지로 유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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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에 의한 CPC (Cost Per click)
방식으로 유입

두 접점에 대한 전략 수립, 관리 및 모니터링, 컨텐츠를 통화 광고 전환의 효율화를 만들어야합니다.
배너 Display 광고
배너 광고는 특성상 Page Depth가 1페이지만 보고 나가는 비율이 97~98% 입니다.
따라서, 명확한 광고 목적에 따라 전략적으로 집행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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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 1. 브랜딩을 위한 노출 중심의 배너 Display광고

목적 2. 유저의 최근 검색키워드, 방문 사이트, 광고 클릭 이력 등 웹 상에서의 유저 행태를 DB화 하여,
다양한 주제의 관심사 그룹별로 카테고라이징 후 타겟팅 합니다.

01

개인의 비식별 ID로
유저행태 분석

1. 유저 검색(KW) 행태 분석
2. 방문사이트(URL) 분석
3. 뉴스 기사(지면) 분석
4. 이미지/광고 반응률 분석

02

광고주
핵심 유저 카테고리 및
추천 카테고리 도출

방문 사이트 카테고리
유저 키워드 카테고리
지면 카테고리
업종 카테고리

03

TG 네트워크 방문 시
타겟팅 된 사용자에
대하여 광고 노출

+
2300 여 개
주요 매체 게재

목적 3. 타겟팅 광고에 반응을 보였거나 광고주 사이트에 방문했던 고객들을 대상으로
리타겟팅을 진행해 고객의 재방문과 관심고객의 구매전환을 유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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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 사이트의 방문자를
리타겟팅 대상으로 태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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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주 유입 및 구매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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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 instagram, Youtube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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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라는 나만의 사적 영역에 좋아요 등을 통해 광고를 구독한다?
SNS 채널만 운영한다고 기대한 광고 효율은 나지 않습니다.

연령대, 성별, 관심사, 지역 등의 타겟팅 전략을 통한 SNS 사용 관심사 기반의 프로모션 컨텐츠 광고 집행시 단순 노출형 Banner 광고에 비해 더 높은 효율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PROJECT REQUEST